일상의 정보들

[부천 맛집 추천] 안정훈 수제족발

지아공주 2021. 4. 14. 17:40

 

 

 

언니가 추천해서 가족끼리 갔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!

 

 

 

매장가격과 포장가격이 7000원이나 차이가 나서

저희 가족은 포장해서 먹었어요.

 

기다리는데도 주문전화가 계속 오더라구요.

그만큼 찐 맛집이라는 얘기겠죠?

 

 

 

짜잔~!

 

저희 엄마는 냄새에 예민하신데 먹고나서 

냄새가 안 나서 좋다고 그랬어요~

 

저도 먹고서 부드럽고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

 

마늘, 무말랭이 등.. 반찬도 많아서 좋았어요.

 

大자가 양이 많을 줄 알았는데 가족 4명이서

먹어도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어요..

 

아쉬움이 남아서 그런지 다음에

또 먹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~!